김필, 'Marry Me' 발표에 김범수·송유빈 등 ★들 응원 봇물

입력 2015-04-21 16:47  


김필 'Marry Me'

'슈퍼스타K6' 출신 가수 김필의 신곡 'Marry Me'를 향한 스타들의 응원 메시지가 화제다.

21일 정오 김필의 디지털 싱글 'Marry Me'가 공개되자 동료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들이 SNS를 통해 응원을 전했다.

'슈퍼스타K6' 출연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가수 김범수와 함께 오디션에 참가했던 가수 송유빈의 응원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김범수는 SNS에 “사랑은 의리라던 김필@Feel_Kim29군이 멋진 프로포즈송을 선물했네요..언제들어도 유니크하고 달달한 목소리에 또 내 마음이 꽁냥꽁냥...ㅎㅎ;; "Marry me!" 'Feel' so good~!!^^”라고 김필을 응원하며 힘을 실어줬다.

송유빈은 "필이형 신곡 다들 들어보셨죠? 안들어보셨다면 꼭 들어보세용 정말 이렇게 달달할순 없습니다!! #메리미 많이들어주세요~^^ #김필 #슈스케6 #노래짱좋"이란 글로 의리를 과시했다.

가수 정기고는 “필이가 신곡에서 사람 심란하게 결혼하자고 몇 번을 말하는건지 모르겠네 윌유윌유윌유 그래!! 필아 결혼하자”라고 응원했으며, 주영 역시 “Marry Me 꼭 들어보자! 필형과 결혼 조심여 ㅎㅎㅎ”라는 귀여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쇼트트랙의 곽윤기 선수도 “우리 큰형 노래 많이들어주세요 저랑 결혼하기로 했으니까요”라며 재치있는 멘트로 김필의 데뷔에 적극 응원을 보냈다.


'Marry Me'는 봄의 감성에 맞는 경쾌하고 포근한 멜로디의 웨딩송으로, 따뜻한 봄날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듬뿍 담은 로맨틱한 곡이다. 여기에 김필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이 포근한 멜로디와 어우러지며 싱그러운 봄의 분위기가 연출됐다.

특히, 김필의 'Marry Me'는 봄내음 물씬 풍기며 ‘슈퍼스타K'출신 가수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로이킴 ‘봄봄봄’을 잇는 2015년 봄캐럴로 평가받아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